[이호스트ICT]

이호스트 IDC, 직장체험을 하면서...♥

이호스트ICT 2013. 8. 7. 17:23

 

안녕하세요. 여러분~Hi

 

저는 대림대학교 국제사무행정과 2학년 윤다혜 라고 합니다!!

 

이곳 이호스트IDC 에서 저는 여름방학기간인 2달여 동안

 

같은 과 동기인 전지원양과 함께 직장체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벌써 이곳에서 직장체험을 시작한지 두 달이 다 되어가고 있네요~

 

열심히 집중해서 일하고 있는 저와 지원이의 모습 보이시나요?ㅋㅋㅋ셀카

 

아직도 저는 첫 출근 날의 기억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두근두근ㅎㅎ)

 

매주 월요일, 지난 한주간의 업무 공유 및 직원들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회의로 한주를 활기차게 시작하는 이호스트IDC~

 

그렇기 때문에 저와 지원이는 첫 출근부터 회의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접하는 IT단어들을 접하면서 도무지 무슨소린지..^^;

 

회의의 흐름을 완전히 이해하진 못했지

 

직원 분들의 열정이 넘치는 회의 분위기속에

저희도 열심히 눈을 부릅!!뜨고 집중했었지요~_

 

이호스트IDC는 본사와 운영팀이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저는 본사로 지원이는 운영팀으로 가서

파이팅두 달간의 직장체험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첫 날이 후다닥 지나가고 다음 날!! 운영팀이 있는 데이터센터에 방문을 했습니다! 

 

고객들의 서버를 365일 24시간동안 지키는 운영팀! 

서버에서 나오는 시끄러운 소리의 근무 환경에서도 항상 웃음을 잃지않고 유머감각 넘치는

 

운영팀 직원분들의 모습이 너무 멋있었습니다ㅠㅡㅠ  

 

그리고 제가 일했던 본사에서

 

열정적으로 저에게 이호스트IDC를 알려주신 부장님입니다!!^^ 

 

마치 열혈강사의 강의처럼 귀에 쏙쏙 들어오는 친절남 지창환 부장님께 교육을 받으며 저는

 

이호스트IDC가 어떤 회사이고 어떤 서비스를 해주는 곳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서버' 가 뭔지 서버로 뭘 하는 건지 정확한 뜻도 몰랐던 제가

 

지금은 서버호스팅이 무엇인지, 코로케이션 서비스는 무엇이고 서버호스팅이나 코로케이션

 

서비스를 받는 절차는 어떻게 되는지 등등...

 

이호스트IDC가 고객 분들께 어떠한 서비스를 제공하는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걸 깨닫는 것이 제가 직장체험을 하는데 있어서

가장 큰 목적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이 깨달음을 얻는데에는 이호스트IDC 직원여러분들의 도움이 컸습니다.ㅠㅠ

 

  정말 사랑해요 이호스트!! >_<

 

 

앞으로 얼마 남지 않은 기간 동안 더욱 더 이호스트IDC에 보탬이 되는 인재가 되기 위하여

 

노력하는 제 모습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또 이호스트IDC에 깊은 관심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고객만족, 고객감동 1위의 이호스트IDC가 되겠습니다!!!

 

하트3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