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스트ICT]

이호스트IDC, [WORLD IT SHOW 2013] 월드아이티쇼를 갔다오다!!-2부-

이호스트ICT 2013. 5. 27. 11:44

이호스트IDC와 함께 WORLD IT SHOW 2013 구경해봐요~~

 

 

EST soft 우리에게 완전 친숙한 기업!! 다들 컴퓨터에 알약 깔고 계신가요?ㅋㅋ

이곳에서도 홍보하기 위해 참여했네요~

 

 

이번 WORLD IT SHOW 2013은 CAPS와 함께해서 인지 보안에 관련된 회사들이 많이 참여했더라구요~

이곳은 하드를 파쇄하는 기계를 보여주고 있었는데 어마어마한 큰 기계에 하드디스크를 통째로 넣으면

기계안에서 무슨일이 일어나는지 두둑두둑 하더니 금새 하드가 조각조각나서 나와버리더라구요~ㅋㅋ

 

 

 

서버 케이스 생산 및 컴퓨터 제조 업체!!

저희  이호스트IDC에서도 관심있게 본 업체 중 하나였답니다~

보통은 중국업체들이 대부분인데 한국기업에서 서버 케이스 생산을 하다니..

이호스트IDC처럼 서버관련 IT업체들은 눈여겨 볼 만 하겠죠??

 

 

 

IT에 걸맞게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 관한 기업들도 많이 있었는데요

그중에 하나 태블릿 PC를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들고 걸어둘수 있는

그립 벨트 케이스!

그러나 태블릿PC가 없는 1인...ㅠㅠ

우아~만 연발하며 구경만 열심히 했답니다!!ㅋㅋ

 

 

 

 iphone전용 카메라 케이스~

음성 인식도 되고 아이들이 편하게 사진찍고 볼 수 있도록 제작됬다고 하는데

말랑말랑한 케이스인줄 알았는데 만져보니 플라스틱 재질이더라구요~

아이폰만 된다는 것과 어플을 깔아야만 쓸수 있다는 점...ㅋㅋ

그래서 이것도 pass~~

 

 

 

펜과 노트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블루투스로 스마트 폰과 연결되서 메일로 보낼 수 있는 신기한 펜!!

광고에서도 봤던 기억이 얼핏 있었는데 실제로 보니 참 신기했어요~

전용 노트가 아니면 사용할 수 없는 것과 볼펜이 검정만 있다는 아쉬운 점이 있었지만

하나 있으면 왠지 유용할거 같다는..ㅋ그렇지만 가격의 압박이!!!ㅠ_ㅠ

 

이렇게 휙~둘러보고 나니 어느덧 시간이 훌쩍 지났더라구요~

 

 

 

열심히 둘러보느라 다리아픈줄도 모르고 둘러봤는데

생각해보니 물한잔 못먹었다는..

그래서 청포도 모히또 한잔 시원~~하게 들이키고 마무리 했답니다^^ 

 

내년에 기회가 된다면 관심있는 IT분들은 가보시는걸 추천해요~~

새로운 기술도 있지만 신기한거 보는 재미가 꽤나 쏠쏠하답니다~

내년엔 또 어떤 IT 기술이 발전해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