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스트ICT]

[이호스트 아이폰 ] 아이폰4S 발표 - 아이폰5가 아니라 실망...

이호스트ICT 2011. 10. 5. 10:01

오늘 새벽에 새로운 아이폰이 발표 되었습니다.

온갖기대를 하게 만들어놓곤....ㅠㅠ

아이폰5가 아니 아이폰4S!!!! 많은 사람들이 실망하였다고 합니다.

저는 아이폰4유저라 IOS5의 출시를 기대하고있었는데 IOS5는 아직 출시가 안되었네요...ㅠㅠ

흑..

아이폰4에서 성능만 조금더 향상된...디자인도 그대로고....

그래도 몇가지가 향상되었다고 하네요..

주목할 점은

듀얼코어 A5 칩!!! 속더가 훨씬더 빨라지고 그래픽 성능도 좋아졌다고 하네요...그리고 중요한건 배터리 수명이 크게 늘었다고 합니다.

800만 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하고 사진편집기능 추가. 1080HD 동영상, 안테나 수신율도 두배 높아졌답니다.

뭐 갖가지 좋아진점이 많지만....아이폰5에 대한 기대가 너무 컷기에 실망감도 큽니다...

IOS5 업데이트 되길 기대해 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