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스트ICT]

[이호스트 아이폰] 21일 습관들이기 - 개과천선 프로젝트

이호스트ICT 2011. 9. 29. 17:41




요즘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어플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1일 습관들이기 라는 앱입니다. ㅎ

요즘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을 하고 있는데 체크할수 있는 어플을 찾다가 발견!! ㅎㅎ

좋습니다.
체크리스트, 주일단위, 21일 계획 체그 이렇게 세가지로 나뉩니다.

저는 그중에 21일 습관을 제일 유용하게 사용하고있습니다.

달력모양으로도 볼수 있고 상중하로 결과를 표시할수도 있습니다.

타이머도 있어서 공부할때 맘잡고 시간재면서 사용하는거 좋으것같습니다. ㅎㅎ

인간이 습관을 들이는데 최소 21일이 필요하다고 해서 21일 습관들이기 어플이라고하네요..ㅎ

아이폰 어플은 참 별것들이 다 나오는거같아요...ㅎ 그래서 재밌다는...ㅋ

그럼 이어플을 사용하여 좋은 습관들이기 바랍니다. ㅎㅎ


ps. 저는 무료이베트 할때 받았는데 지금은 유료로 전환되었네요;;; ㅠㅠ  하지만 $0.99 라 가격은 크게 부담없을듯...ㅎ


인트로입니다. ㅋㅋㅋ 저문구가 어플실행할때마다 저를 자극하네요;;

첫화면입니다. 저는 21일 습관을 제일 위로 올리고 싶은데 아쉽게도 순서변경은 안되네요; 한눈에 잘보여서 구성은 맘에 듭니다.

실행을 상중하로 표시할수 있습니다. ㅋ 간단한 메모도 적을수 있습니다.


셀프타이머...시간에 맞춰 실행해야하는 일일경우 유용할듯..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