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스트ICT]/FAQ
[이호스트IDC] Windows 32비트 및 64비트의 Q&A
Windows 32비트 및 64비트의 Q&A
다음은 32비트 및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와 관련된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대답입니다.
32비트 및 64비트 버전 Windows(윈도우)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32비트 및 64비트란 용어는 컴퓨터의 프로세서(CPU라고도 함)가 정보를 처리하는 방식을 가리킵니다.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에서는 대용량 RAM(Random Access Memory)을 32비트 시스템보다 효과적으로 처리합니다.
컴퓨터가 Windows(윈도우) 32비트 버전과 64비트 버전 중 어떤 버전을 실행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Windows 7(윈도우 7) 또는 Windows Vista(윈도우 비스타)에서 컴퓨터가 32비트 또는 64비트 버전 Windows(윈도우) 중 어느 것을 실행하는지 확인하려면 다음을 수행합니다.
-
시스템을 열려면 시작 단추 를 클릭하고 컴퓨터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다음 속성을 클릭합니다.
-
시스템에서 시스템 종류를 볼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Windows XP(윈도우 XP)를 실행 중인 경우 다음을 수행합니다.
-
시작을 클릭합니다.
-
내 컴퓨터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다음 속성을 클릭합니다.
-
"x64 Edition"이 표시되지 않으면 32비트 버전의 Windows XP(윈도우 XP)를 실행 중입니다.
-
시스템 아래에 "x64 Edition"이 표시되는 경우 64비트 버전의 Windows XP(윈도우 XP)를 실행 중입니다.
-
32비트 버전 또는 64비트 버전 중 어떤 버전의 Windows 7(윈도우 7)을 설치해야 합니까?
64비트 버전의 Windows 7(윈도우 7)을 설치하려면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를 실행할 수 있는 CPU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컴퓨터에 4GB 이상의 대용량 RAM(Random Access Memory)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 64비트 운영 체제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64비트 운영 체제는 이러한 상황에서 32비트 운영 체제보다 대용량 메모리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때문에 여러 프로그램을 동시에 실행하고 프로그램 간에 자주 전환할 때 응답성이 더욱 뛰어납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 7 설치 및 다시 설치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내 컴퓨터가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를 실행할 수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를 실행하려면 컴퓨터에 64비트 가능 프로세서가 있어야 합니다. 사용 중인 프로세서가 Windows 7(윈도우 7) 또는 Windows Vista(윈도우 비스타)에서 64비트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려면 다음을 수행합니다.
-
시작 단추 를 클릭한 다음 제어판을 클릭하여 성능 정보 및 도구를 엽니다. 검색 상자에서 성능 정보 및 도구를 입력한 다음 결과 목록에서 성능 정보 및 도구를 클릭합니다.
-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
Windows 7(윈도우 7)에서 자세한 성능 및 시스템 정보 보기 및 인쇄를 클릭합니다.
-
Windows Vista(윈도우 비스타)에서 세부 정보 보기 및 인쇄를 클릭합니다.
-
-
시스템 섹션의 시스템 종류에서 현재 실행 중인 운영 체제 유형을 확인하고 64비트 가능에서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를 실행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를 이미 실행하고 있는 경우에는 64비트 가능 목록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Windows XP(윈도우 XP)를 실행 중인 컴퓨터가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를 실행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다음을 수행합니다.
-
시작을 클릭합니다.
-
내 컴퓨터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다음 속성을 클릭합니다.
-
시스템 아래에 "x64 Edition"이 표시되는 경우 프로세서가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x64 Edition"이 표시되지 않더라도 프로세서가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확인하려면 Windows 7(윈도우 7) 업그레이드 관리자 웹 페이지에서 무료 Windows 7(윈도우 7) 업그레이드 관리자를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십시오.
-
32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에서 64비트 버전의 Windows 7(윈도우 7)으로 또는 64비트 버전의 Windows 7(윈도우 7)에서 32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까?
현재 32비트 버전의 Windows Vista(윈도우 비스타)를 실행 중이고 32비트 버전의 Windows 7(윈도우 7)으로 업그레이드하려는 경우에만 Windows 7(윈도우 7) 설치 동안 파일, 설정 및 프로그램을 보존하는 업그레이드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64비트 버전의 Windows Vista(윈도우 비스타)를 실행 중이면 64비트 버전의 Windows 7(윈도우 7)으로만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 7(윈도우 7)으로 업그레이드: 질문과 대답(영문)의 정보를 Windows(윈도우) 웹 사이트에서 참조하십시오.
32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에서 64비트 버전의 Windows 7(윈도우 7)으로 또는 그 반대로 전환하려는 경우 파일을 백업하고 Windows 7(윈도우 7)을 설치하는 동안 사용자 지정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파일을 복원하고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사용자 지정 설치 수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indows 7 설치 및 다시 설치을(를) 참조하십시오.
참고
-
64비트 버전의 Windows 7(윈도우 7)을 32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를 실행하는 컴퓨터에 설치하려면 64비트 Windows 7(윈도우 7) 설치 디스크 또는 파일을 사용하여 컴퓨터를 시작하거나 부팅해야 합니다.
-
64비트 Windows 7(윈도우 7) 설치 디스크 또는 파일을 사용하여 컴퓨터를 시작하지만 컴퓨터가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를 실행할 수 없는 경우 Windows(윈도우) 부팅 관리자 오류가 발생합니다. 대신 32비트 Windows 7(윈도우 7) 설치 디스크 또는 파일을 사용해야 합니다.
-
Windows 사용자 환경 전송은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에서 32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로 파일을 전송할 수 없습니다. 64비트 버전의 Windows Vista(윈도우 비스타)를 실행하고 있지만 32비트 버전의 Windows 7(윈도우 7)을 설치하려는 경우 파일을 외부 위치로 수동으로 이동하거나 Windows Vista(윈도우 비스타)의 백업 및 복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indows(윈도우) 웹 사이트에서 파일 백업 및 이전 버전의 Windows(윈도우)에서 만든 백업 복원을 참조하십시오. 64비트 버전의 Windows XP(윈도우 XP)를 실행하는 경우 파일을 외부 위치로 수동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64비트 컴퓨터에서 32비트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까?
32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용으로 설계된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에서 작동합니다. 하지만 많은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은 예외입니다.
32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용으로 설계된 장치 드라이버는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를 실행하는 컴퓨터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32비트 드라이버만 사용할 수 있는 프린터 또는 기타 장치를 설치하면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에서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드라이버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하드웨어의 드라이버 업데이트 또는 장치 제조업체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드라이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indows 7(윈도우 7) 업그레이드 관리자 웹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32비트 컴퓨터에서 64비트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까?
프로그램이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경우 32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32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용으로 설계된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에서 작동합니다.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용으로 설계된 장치 드라이버는 32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를 실행하는 컴퓨터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드라이버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하드웨어의 드라이버 업데이트 또는 장치 제조업체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드라이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indows 7(윈도우 7) 업그레이드 관리자 웹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64비트 버전의 Windows 7(윈도우 7)에서 작동하는 프로그램과 장치를 찾으려면 어떻게 합니까?
Windows 7(윈도우 7)에서 작동하는 프로그램과 장치를 찾으려면 "Windows 7(윈도우 7) 호환" 로고가 표시된 제품을 찾으십시오. 이러한 제품은 32비트 및 64비트 버전의 Windows 7(윈도우 7)과 모두 호환되는 것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또한 온라인에서 Windows 7 호환성 센터로 이동하여 프로그램이나 장치가 64비트 버전의 Windows 7(윈도우 7)과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제조업체는 이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하므로 자주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를 실행 중이면 장치에 대한 64비트 드라이버가 필요합니까?
예.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에서 작동하려면 모든 하드웨어 장치에 64비트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32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용으로 설계된 드라이버는 64비트 버전의 Windows(윈도우)를 실행하는 컴퓨터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드라이버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하드웨어의 드라이버 업데이트 또는 장치 제조업체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드라이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indows 7(윈도우 7) 업그레이드 관리자 웹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문서 ID: MSW700010
#Windows#32비트##64비트#Q&A#이호스트데이터센터#코로케이션#
코로케이션 팩키지상품 특별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5년 12월 18일 ~ 2016년 3월 31일
Co-패키지 No.1 (코로케이션)
|
서비스 상품 |
할인 前 |
할인 後 |
비고 |
코로케이션 |
상면 Full Rack (기본전력 2.2kw 포함) |
1,300,000 |
1,100,000 |
KT Cornet Line |
회선 100Mbps | ||||
단독 방화벽 |
주니퍼 SSG 140 단독 방화벽 |
250,000 |
200,000 |
|
웹취약점 점검 | 웹서버 침해 보고서 제공
(SQL_Injection, XSS, CSRF 등...) |
특별 1회 제공 | ||
최종 월비용 |
1,550,000 |
1,300,000 |
15% 할인 적용 |
Co-패키지 No.2 (코로케이션)
|
서비스 상품 |
할인 前 |
할인 後 |
비고 |
코로케이션 |
상면 Half Rack (기본전력 1.1kw 포함) |
650,000 |
550,000 |
KT Cornet Line |
회선 50Mbps | ||||
L2 스위치 |
CISCO 24포트 L2 Switch |
50,000 |
30,000 |
임대비용 |
웹취약점 점검 | 웹서버 침해 보고서 제공
(SQL_Injection, XSS, CSRF 등...) |
특별 1회 제공 | ||
최종 월비용 |
700,000 |
580,000 |
15% 할인 적용 |
Co-패키지 No.3 (코로케이션)
|
서비스 상품 |
할인 前 |
할인 後 |
비고 |
코로케이션 |
상면 Full Rack (기본전력 2.2kw 포함) |
2,700,000 |
2,100,000 |
KT Cornet Line |
회선 300Mbps | ||||
L2 스위치 |
CISCO 24포트 L2 Switch |
50,000 |
0 |
무상제공 |
단독 방화벽 | 주니퍼 SSG 320 단독 방화벽 |
450,000 |
250,000 |
|
웹취약점 점검 | 웹서버 침해 보고서 제공
(SQL_Injection, XSS, CSRF 등...) |
특별 1회 제공 | ||
최종 월비용 |
3,200,000 |
2,350,000 |
25% 할인 적용 |
서버호스팅, 코로케이션, 보안관제, 방화벽, DDOS서비스
가산LG KIDC, 가산KT KIDC, 목동KT KIDC
친절상담문의 & 견적문의 070-7600-5513 (IDC사업부)
*** 무료 보안 컨설팅 문의 ***
귀사의 서버에 보안침해를 경험하셨거나,
보안취약점 점검을 받아보시고자 하시는
고객사는 (이호스트IDC 고객을 포함한 타사 외부 서버를 보유한 고객대상)
언제든지 전화 및 메일 주시면 보안취약성 점검을 통한
보안레포트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보안취약성 점검을 위한 무상장비는 웹방화벽, IPS 무상 지원해드립니다.
친절상담문의 & 견적문의 070-7600-5513 (IDC사업부)
'[이호스트ICT] > FAQ'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호스트iDC, 서버구매 코로케이션 VS 무약정 서버호스팅(서버임대) 장,단점을 살펴보자. 이호스트데이터센터. (0) | 2014.07.15 |
---|---|
이호스트iDC, 오픈 소스가 IT를 지배하다. (0) | 2014.03.04 |
이호스트iDC, 윈도우? 리눅스? 우분투? (1) | 2014.02.21 |
이호스트IDC, 신상은 새로운 상품이 아니죠~ 나의 생활 패턴입니다. 신상도용 대처법!!! (0) | 2014.01.29 |
이호스트IDC, 저작권 없는 이미지 찾는 방법 알려드려요~ (0) | 2014.01.28 |
'[이호스트ICT]/FAQ'의 다른글
- 현재글[이호스트IDC] Windows 32비트 및 64비트의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