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와이어】이호스트데이터센터(www.ehostidc.co.kr 대표 김철민)는 2012년 임진년을 맞이하여 고객만족, 고객 감동 1위를 목표로 성장해 나아갈 것을 시무식을 통해 발표했다.
이에 따라 고객만족을 위한 개선점을 파악하고자,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김철민 대표는 본 설문조사를 통한 결과는 반드시 개선한다는 의지를 내비췄다고 전한다.
설문조사의 대한 내용은 전반적인 서비스부분, 기술운영팀, 경영지원팀, 영업팀으로 나누어 각 부서들의 업무에 대한 항목을 다중으로 체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고 설명했다.
고객분들의 소중한 의견은 오직 통계적 목적으로만 사용될 것이며,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활용되지 않을 것을 고지하고 있으며, 본 설문에 응해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스타벅스 커피를 키프트콘으로 발송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처: (주)이호스트데이터센터
원문보기: http://news.nate.com/view/20120104n22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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