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스트ICT]

[이호스트 아이폰] the smurfs village 스머프 빌리지 게임 소개...

이호스트ICT 2011. 5. 11. 11:19


제가 작년 12월 아이폰4를 개통후 지금까지 꾸준히 하고 있는 게임중 하나...ㅎ

아이폰 어플이 워낙많아서 금방 실증나고 지우고 새로 받고를 하게 되는데 이게임은 아직까지 흥미를 유지시켜주고 있습니다..ㅎ

발렌타인데이나 부활절 이런날은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고 아이템이 생기고 아이콘도 그때마다 바뀌는 등 꾸준한 업데이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시간도 현실의 시간과 같이 흘러가서 한번시작하면 몇시간씩 투자해야하는 게임이 아니라 하루에 몇분씩만 해도 레벨업이 가능한게 장점이겠습니다.

스머프 마을에 밭을만들어서 스머프를 하루죙일 일시켜서 xp와 돈을 모으면서 레벨업을 하는 게임입니다...ㅋㅋㅋ

위에 사진 잘보면 머리위에 하트달린 스머페티도 있습니다. 찾아보시길...ㅋㅋ


마을을 꾸미는 재미도 쏠쏠하고 파파스머프나 다른 스머프들이 꾸준히 미션을 줍니다.

머리위에 저렇게 느낌표가 있는 스머프들이 미션을 갖고 있습니다.

왼쪽이 일반스머프들 집이고 오른쪽에 모아놓은것들이 이름있는 스머프 집. ㅋㅋㅋ 집위에 말풍선이 떠있으면 미니게임을 해서 xp를 올리수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가면서 없던 스머프들이 생깁니다. ㅎ

제주변에도 소개해줬더니 다들 중독이 되었더라는...ㅋㅋ


TIP.
1. 여기저기에 있는 달팽이와 애벌래는 돈을 모아서 사모았답니다. 하루에 한번씩 xp를 줍니다. ㅋㅋ 애벌레는 조금 징그럽지만요;;; 500xp를 하루에 한번주니까 레벨업 빨리하고싶으면 사야함..ㅠ

2. 저기 내 정보표시되어 있는데 보면 빨간 열매가 있는데 함부로 쓰면 나중에 사고 싶은게 있을때 못사니 아껴씁시다...ㅋㅋ

3. 위사진에서 왼쪽 하단에 스머프집 모양 터치하면 친구 마을로 들어가서 선물도 줄수있는데 아이폰 게임센터에 친구등록해야 들어갈수있습니다. ㅎ


4. 아래사진처럼 광산이랑 목수 스머프 주변에 돌이랑 나무를 잔뜩 깔아주면 저 스머프들이 주는 xp가 늘어납니다.



미국계정으로 받을수 있고 게임은 확실히 미국계정에 많이 올라오니 하나 만드는게 좋을듯 합니다.

다음엔 스머프 옆에 있는 개구리게임을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호스트데이터센터(http://www.greenid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