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 6

[이호스트데이터센터] 쇼핑몰 창업을 위한 서버 호스팅을 임대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호스트데이터센터입니다.요새 창업을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런 분들중 쇼핑몰 창업을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쇼핑몰 창업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자금이 필요하겠지만, 자금 이외에 도메인, 서버 등 그이외에도 쇼핑몰을 운영하는데 많이 필요 합니다. 쇼핑몰 창업을 위한 서버가 무엇인지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쇼핑몰을 구축하고 서비스를 하기 위해서는 쇼핑몰을 위한 공간이 필요가 합니다. 직접 서버를 운영을 하신다면 막대한 비용이 지출이 되고, 준비도 매우 까다로워 호스팅 업체에게 서버를 임대 하시는 것이 초기 창업자들의 모습입니다. 여기서 호스팅이란 쇼핑몰 구축 운영을 위해 공간을 임대로 빌리는 것을 말합니다. 호스팅은 크게 웹호스팅과 서버호스팅으로 나눌수 있으며, 웹호스팅은 호스팅업체 서..

[EhostIDC] 동남아 서버호스팅 이호스트데이터센터!!

안녕하세요 이호스트데이터센터입니다. 요새 영어공부는 필수 중에 필수가 되었습니다. 영어 공부 방법중에 물론 학원에 가서 공부를 하는 경우가 있고, 또는 인터넷 강의, 마지막으로 화상 영어 강의가 있습니다. 원어민 화상영어를 주로 합니다. 하지만 원어민 대부분 동남아 지역의 사람입니다. 그럼 동남아 지역에 원어민 선생님이 어떻게 한국에 있는 사람과 화상전화를 할수 있는지 궁금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바로 그 해답은 이호스트 에서 찾을수 있습니다. 이호스트 데이터센터는 해외서버호스팅 즉 고객님들에게 필리핀,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폴 더불어 홍콩까지 동남아 서버호스팅을 제공을 하고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동남아 서버호스팅 스펙을 안내 드립니다. 먼저 태국서버호스팅 입니다. CPU : Intel Xe..

[이호스트데이터센터] 클라우드 서비스

안녕하세요 이호스트데이터센터입니다. 요새 뉴스만 보더라도 클라우드란 말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중에서 최근 언급이 되고 있는 아마존 웹 서비스 (AWS)를 잠깐 언급을 하고 가겠습니다.아마존 웹 서비스는 개발자들에게 좋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개인이 직접 웹서버, 웹 어플리케이션(WAS), DB 서버를 구축하려고 하면 비용이 많이 들고 손도 많이 갑니다. AWS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서비스를 운용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클라우드란IT 리소스가 아웃소싱이 되는 모델, 해당 모델에서 IT 인프라를 구축하지 않고 별도의 지리적 위치에 배치된 공유 인프라에 액세스 합니다. 이상 클라우드에 대한 정의 였습니다. 클라우드는 3가지로 나눠 집니다. 1. SaaS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임대 받아 사용하는 형태..

[Ehostidc] Intel AMT 신규 취약점 주의 권고

□ 개요 o F-Secure社는 Intel社의 MEBx*의 안전하지 않은 초기 비밀번호를 그대로 사용하는 경우, 원격 제어 등 AMT 설정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는 취약점을 발표 [1] * MEBx(intel Management Engine BIOS Extension) : 컴퓨터 BIOS에서 ME 또는 AMT 등의 기능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해주는 Intel 관리 엔진 o 물리적으로 컴퓨터에 접근 가능한 공격자가 AMT 설정 화면에 접근하여 컴퓨터 원격 제어를 설정하는 피해가 발생시킬 수 있으므로, 아래 해결 방안에 따른 조치 권고 □ 내용 o 컴퓨터 부팅 시 특정 키(Ctrl+P)를 눌러 MEBx 설정 화면에 진입가능 - 이 때 MEBx 로그인 비밀번호 입력이 필요하나 초기 접속인 경우, 기본 비밀번호(..

[이호스트데이터센터] 일본서버호스팅 서버 안내

안녕하세요 이호스트IDC 영업1팀입니다. 오늘은 이호스트에서 잘나가는 서버 일본서버에 대해 소개드립니다. 해외쪽으로 서비스 하려는 분들은 가까운 나라 일본쪽으로 사용하기를 원해서 일본 서버호스팅에 대해 문의를 많이 주십니다. 1. 서비스 선택 일본에서 서비스를 하기 위해서는 IDC를 선택하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일본의 IDC 업체들은 한국기업이나 개인이 사용하고자 할때 금액 때문에 많이 놀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본에서는 비용적인 부담 때문에 IDC 전용 건물 입주가 굉장히 어려운 편입니다. 2. 가격해외 서버호스팅 을 볼때 주로 가격을 많이 봅니다. 서버호스팅 기준으로 국내에서 100,000원 ~ 300,000원 하는 서버들이 일본에서는 300,000 ~900,000원 정도 까지 합니다..

[EhostIDC] 삼성 모바일 브라우저 취약점 보안 업데이트 권고

안녕하세요 이호스트데이터센터 입니다 최근 다양한 침해시도 및 사고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해당 메일을 수신한 전산 담당자께서는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피해를 입는 사례가 없도록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 개요 o 삼성社 모바일 브라우저의 SOP를 우회할 수 있는 취약점을 해결한 보안 업데이트가 발표되어 설치하는 것을 권고 ※ SOP(Same Origin Policy) : 동일한 사이트(scheme, hostname, portnumber의 조합으로 구분)가 아닌 별개의 사이트에서 DOM으로 접근하는 것을 막는 브라우저 보안 정책 □ 설명 o Samsung Internet Browser에서 x-javascript로 SOP을 우회하여 사용자를 악성 사이트로 리다이렉션 시켜 암호나 쿠키 데이터를 탈취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