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신청을 받으면, 전담 엔지니어가 배정이 되며, 고객 서버의 시스템 정보를 확인한 후 일정스케줄을 통해 시스템 점검을 진행하게 됩니다.
점검 후에는 보안 리포팅을 고객의 이메일로 발송하게 됩니다.
기술상담전화 : 02-3476-0478
점검 후에는 보안 리포팅을 고객의 이메일로 발송하게 됩니다.
기술상담전화 : 02-3476-0478
'[이호스트ICT] > FAQ'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호스트IDC, 홈페이지 메인 스크립트 오류 해결 방법 (0) | 2012.10.05 |
---|---|
이호스트IDC, 대역폭과 트래픽의 차이점이 뭔가요? (0) | 2012.05.09 |
이호스트IDC, [서버관리대행] 무료 시스템 점검은 어떤 내용인가요? (0) | 2012.02.29 |
이호스트IDC, [서버관리대행] 서버 관리대행 서비스는 어떤 고객에게 필요하나요? (0) | 2012.02.29 |
이호스트IDC, [서버관리대행] 서버관리대행의 기본 약정은 어떻게 되나요? (0) | 2012.0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