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상의 하드웨어 옵션 추가이외의 모든 기술지원서비스
(OS설치/재설치, APM설치, 백업설정,보안세팅, 서버이전, Linux LVS, Linux HA구성, JAVA셋업, DB설치 등등.)는
외부(타사)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서비스 가능합니다.
'[이호스트ICT] > FAQ'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호스트IDC, [호스팅서비스] IDC 이전서비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0) | 2012.02.28 |
---|---|
이호스트IDC, [부가서비스] 전자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12.02.28 |
이호스트IDC, [부가서비스] VPN 상품이 어떤 건가요? (0) | 2012.02.28 |
이호스트IDC, [부가서비스] 그룹웨어가 무료제공 되나요? (0) | 2012.02.28 |
이호스트IDC, [부가서비스] 기술지원서비스는 어떤 상품인가요? (0) | 2012.0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