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OK해피콜 실시안내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저희 이호스트IDC는 고객만족, 고객감동을 위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고객님께서 서비스를 받고 계신 호스팅 상품에 대해
불편한 부분이나,
불만사항은 없으신지, 또한
개선해야 할 부분은 없는지
해피콜을 실시하오니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 안내사항 >
- 해피콜은 호스팅 서비스 1개월, 3개월, 6개월 시점에 진행됩니다.
- 해피콜을 통한 보다 확실한 개선을 위해 IDC사업부 팀장이 직접 고객님께 전화 드립니다.
- 해피콜 통화시 적극적 의견을 주시는 고객분들에게는 당사가 준비한 소정의 기프티콘을 발송해드립니다.
'[이호스트I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호스트IDC, ‘프렌즈 쉐어링’으로 영업활동 강화 (0) | 2012.03.13 |
---|---|
이호스트IDC, 철의 여인 영화 후기. (0) | 2012.03.09 |
이호스트IDC, “애매한 서버관리 운영, 딱 정한 거에요~” 이벤트 실시 (0) | 2012.02.21 |
이호스트IDC, 무약정 상품에 적용되던 보증금 무료 전환 (0) | 2012.02.15 |
이호스트IDC 우리 식구들 고마워요~^^ (0) | 2012.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