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솔루션]/안티 랜섬웨어

안티랜섬웨어 솔루션 "화이트 디펜더" 랜섬웨어 제거부터 복구까지 ONE-STOP

이호스트ICT 2024. 4. 16. 15:07


안티랜섬웨어 솔루션 "화이트 디펜더" 랜섬웨어 제거부터 복구까지 ONE-STOP

안녕하세요, 글로벌 통합 IT 솔루션 기업 이호스트ICT 입니다. 

랜섬웨어가 전 세계적으로 기업과 개인에게 심각한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2023년 12월에만 'LockBit' 랜섬웨어로 인한 데이터 유출 사례가 85건에 달했으며, 'Play'와 '8Base' 랜섬웨어도 각각 26건, 24건의 데이터 유출을 일으켰습니다. 미국은 12월에 발생한 데이터 유출 사례의 거의 절반인 48%를 차지했습니다.

최근 사례로는 현대삼호중공업, 의료 분야 인공지능(AI) 기업 딥노이드, 그리고 일본 최대의 항구인 나고야 항구 등이 랜섬웨어 공격을 받아 중대한 데이터 유출과 시스템 다운타임을 겪었습니다. 이러한 공격은 기업의 막대한 경제적 손실뿐만 아니라, 개인의 프라이버시 침해와 같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이처럼 랜섬웨어는 단순한 사이버 공격을 넘어서, 전 세계적인 보안 위협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러한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안티 랜섬웨어 솔루션의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볼모로 돈을 요구하는 랜섬웨어의 위협은 이제 외면할 수 없는 현실이 되었습니다. 최신 보안 연구에 따르면 랜섬웨어는 지능화되고 다양화되면서 그 공격 방식을 끊임없이 진화시키고 있으며, 공격 빈도도 해를 거듭할수록 증가 추세에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철저한 대비와 적절한 예방책은 필수가 되었고, 이를 위한 첫걸음으로 수많은 랜섬웨어를 제거하고 복구할 수 있는 솔루션들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디지털 환경에서의 보안은 한 개인의 사생활 뿐만 아니라 기업의 연속성을 유지하는 데에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특히 민감한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금융기관, 인적 자원을 다루는 인사 부서, 건강 정보를 취급하는 의료 기관 등은 랜섬웨어 공격자들의 주요 타깃이 되곤 합니다. 더 나아가 중소규모 기업뿐 아니라 글로벌 대기업, 일반적인 개인 사용자들까지도 사이버 공격의 위험에서 자유롭지 않은데요. 랜섬웨어로부터 안전을 지키기 위한 철저한 준비와 대응 전략이 요구되는 시점입니다. 

화이트디펜더와 같은 솔루션은 이러한 위협으로부터 우리의 데이터와 시스템을 보호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기업을 위한 최고의 랜섬웨어 보안솔루션 "화이트 시큐리티 플랫폼" 
화이트 시큐리티 플랫폼 중에서도, 오늘 포스팅에서는 100% 행위 기반 랜섬웨어 차단 대응 예방 솔루션 "화이트 디펜더" 솔루션에 대해 주요하게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랜섬웨어 공격은 예측하기 어렵고, 한 번 피해를 입으면 회복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화이트디펜더와 같은 랜섬웨어 차단 대응 솔루션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화이트디펜더는 알려지지 않은 랜섬웨어까지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엔드포인트 시스템에서 랜섬웨어 관련 의심 행위가 발생하는 경우, 랜섬웨어를 탐지-차단하며, 랜섬웨어가 암호화를 진행할 경우 순간적으로 원본파일을 백업하고, 차단 후 백업된 파일을 복구하는 행위를 통해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화이트디펜더의 주요 특징]
①실시간 모니터링: 화이트디펜더는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시스템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②행위 기반 탐지: 서버 랜섬웨어를 100% 행위 기반으로 탐지하고 차단할 수 있으며,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랜섬웨어를 방어하고 백업합니다.




사이버 보안이 최대 이슈인 만큼, 랜섬웨어 보안을 위해 화이트디펜더를 찾고 활용해주시는 고객분들은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랜섬웨어 보안의 독보적인 솔루션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2017년 출시 이후 현재 글로벌 53만 고객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랜섬웨어 실시간 대응 솔루션 화이트 디펜더는 랜섬웨어와 같은 보안 위협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대응합니다. 가상화된 엔드포인트 내에서 직접 동작하여 보다 빠르고 적극적으로 위협 상황에 대처합니다. 이를 통해 보안 사고로부터 시스템을 신속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엔드포인트 환경에서의 호환성과 운용성을 향상시킴은 물론입니다. 




화이트 디펜더는 랜섬웨어 바이러스 탐지 시에도, 최적의 시스템 자원 효율을 유지합니다. 사용자가 일상적인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에는 시스템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필터링 설정 등 다양한 기능으로 리소스를 절약합니다. 또한 사용자의 PC가 랜섬웨어 공격을 받더라도, 시스템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보안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엔드포인트 시스템의 기본 운영 속도 저하를 최대한 방지할 뿐 아니라, 탐지 시 메모리/CPU 소모량에 영향이 미미하며 탐지 후 백업, 복구까지의 시간은 단 3.4초에 불과합니다.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기 위해 필수 솔루션인 안티랜섬웨어 솔루션 화이트디펜더는 다양한 산업군에 랜섬웨어 대응 관련 보안 시스템 구축 경험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물류, 제조(팩토리), 유통/커머스, 방송/미디어, 병원/의료, 호텔/빌딩, 정유/화학 등 기업 영역에 특화된 랜섬웨어 대응책을 제공합니다. 기타 산업군에 대해서도 정보 보안이 필요한 분야라면 어디든 효율적인 활용이 가능합니다. 






데이터를 보호하는 디펜드 솔루션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그에 앞서 개개인 또한 보안 유지를 위하여 기본 수칙을 지켜야만 합니다. 우리 모두는 랜섬웨어 바이러스로 인한 피해를 줄일 수 있도록 악성 코드가 포함된 이메일 첨부 파일을 열지 않고, 불명확한 웹사이트의 다운로드에 주의하는 등의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추가로, 복잡한 비밀번호 사용, 정기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안전한 백업 생성 등의 조치와 함께 솔루션을 사용하면 랜섬웨어 공격으로부터 더욱 안전한 환경을 구축할 수 있을 것입니다. 





소중한 우리 기업의 보안을 유지하고 싶다면? 
기업을 위한 최고의 안티 랜섬웨어 솔루션 "화이트 디펜더"에 대해 문의해보세요. 
랜섬웨어 제거부터 예방까지 One-stop Solution으로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사이버 보안, 엔드포인트 보안 관리 서비스
White Security Platform! 

유선 문의 1566-8757
이메일 문의 sales@ehostid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