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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소식] 인스웨이브시스템즈, ‘AI스퀘어’ 챗봇 서비스 GPT스토어에 입점

이호스트ICT 2024. 1. 12. 09:34

실제 개발 적용 가능한 코드 예제, 퍼블리셔 가이드 등 대화형 응답 가능

GPT 스토어에서 AI스퀘어를 검색한 화면

[아이티데일리] 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는 자사의 ‘AI스퀘어(Square)’ 챗봇 서비스를 11일 정식 출시한 GPT 스토어(Store)에 등록했다고 밝혔다.

GPT 스토어는 구글 스토어나 앱스토어와 유사한 플랫폼이다. 개인이나 기업들이 자체 개발한 GPT 기반 서비스를 등록하고 공유할 수 있다. 이를 통해 GPT를 특정 분야나 기술에 효과적으로 적용하기 위한 고급 프롬프트 개발과 공유가 가능하며, 오픈AI는 이러한 생태계 조성을 통해 개인과 기업들이 GPT 기반 서비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의 AI스퀘어 챗봇 서비스는 회사의 주력 솔루션인 ‘웹스퀘어5(WebSquare5), ’W-매트릭스(W-Matrix)‘, ’W-셰어링(W-Sharing)‘ 등에 관한 전문가 수준의 답변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실제 개발에 즉시 적용 가능한 코드 예제뿐만 아니라, 퍼블리셔를 위한 다양한 가이드(퍼블리싱, 스니펫, 접근성)를 포함해 인스웨이브 제품에 대한 문의에 고품질의 자연스러운 대화 형태로 응답한다.

이 챗봇 서비스는 오픈AI의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 관계자는 “다양한 인스웨이브시스템즈의 솔루션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LLM 기반 AI 기술을 적용한 서비스를 스토어 출시에 앞서 준비했다”면서 “이번 AI스퀘어 챗봇 서비스의 GPT 스토어 등록을 통해 오픈AI 사용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더욱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새롭게 구축되는 AI 생태계에 빠르게 진입해 AI 선도 기업으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자사 솔루션에 대한 기술지원 서비스뿐만 아니라, UI 개발 특성을 살린 AI 모델을 구축해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원문: http://www.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219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