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호스트입니다!
최근 '1인 기업'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창업에 대한 문턱도 낮아지고, 자신의 브랜드 혹은 기업을 만드는 것을 꿈꾸는 사람이 많아졌는데요. 사업을 하려면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이 상표입니다. 이 상표는 소비자들에게 자신의 브랜드를 인지시켜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고유의 상표를 지킬 수 있도록 상표권을 확보해야 하는데요.
상표를 직접 기획하고 만들었어도 상표권 등록이 되어있지 않다면 권리를 인정받을 수 없습니다. 최악의 경우, 타인이 먼저 해당 상표를 등록해버릴 경우 더 이상 그 상표를 사용할 수 없게 되며, 상표를 빼앗길 수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들을 대비하여 자신이 운영하는 브랜드의 상표는 꼭 등록 신청을 해야 합니다.
저희 이호스트도 저희의 서버 전문 온브랜드인 AIOCP 상표를 2021년 11월 1일에 출원 신청을 했는데요. 코로나 팬데믹의 발생으로 그 기간이 지연되며 약 1년 8개월이 소요된 2023년 7월 10일, AIOCP의 상표가 드디어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AIOCP는 동일하거나 유사한 상표가 있는지 미리 확인을 하고, 최종 심사 과정을 거쳐 총 5개의 분야에서 상표 출원을 진행, 등록했는데요.
① 제09류 : 컴퓨터 서버 등 20건
② 제35류 : 데이터베이스 관리업 등 20건
③ 제37류 : 네트워크용 서버컴퓨터 설치업 등 20건
④ 제38류 : 전자통신시스템 운영업 등 20건
⑤ 제42류 : 서버 관리업 등 20건
AIOCP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분야에서 상표 등록이 완료되었으니 보다 더 안전하고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이호스트의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한층 더 안정되고 믿음이 가는 브랜드로 거듭난 AIOCP, 고객 편의에 맞춰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쓰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이제 서버 장비 및 기타 IT 인프라가 필요하시다면, 이 'AIOCP' 로고를 다시 한 번 기억하고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