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스트ICT]

이호스트ICT “시큐레터 악성코드 솔루션으로 데이터 센터 보안 강화”

이호스트ICT 2019. 4. 17. 10:16

이호스트ICT “시큐레터 악성코드 솔루션으로 데이터 센터 보안 강화”

 

이호스트ICT가 문서 등 비실행파일로 유입되는 악성코드 차단 시큐레터 솔루션을 도입해 데이터센터 보안 강화에 나섰다. 

토털IT 서비스 기업 이호스트ICT(대표 김철민)가 사이버 보안 악성코드 진단 전문기업 시큐레터(대표 임차성)와 프리미엄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시큐레터는 현재 보안시장에서 악성코드·랜섬웨어 대응 솔루션으로 뛰어난 성능을 보이고 있다. 이메일과 주요 파일 이동경로에서 알려지지 않은 패턴 악성코드가 침입하면 자동화된 리버스엔지니어링을 통해 제로데이 공격을 즉시 진단하고 격리한다. 기존 바이러스 전용 솔루션이나 샌드박스형 솔루션이 탐지하지 못하는 언노운 비실행파일에 대한 악성코드 탐지·분석·차단에도 탁월한 성능을 나타낸다.

최근 다양한 고객사로부터 악성코드 감염사례가 증가하고 있지만 기존 보유 제품이 가진 한계와 대안 부재로 기업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 이호스트ICT는 시큐레터 파트너 계약을 통해 악성코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사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김철민 이호스트ICT 대표는 “시큐레터로 다양한 개념증명(POC)과 벤치마크테스트(BMT)를 수행했다”면서 “그 결과 기존 악성코드 탐지 솔루션이 탐지하지 못하는 부분을 커버하는데 탁월한 성능을 보였다”고 전했다.

그는 또 “기존 자사 보안솔루션과 함께 한층 강화된 악성코드 탐지 컨설팅을 제공해 고객사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면서 “데이터센터 내 기존 고객은 물론 악성코드로 보안위협을 겪는 금융·제조분야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

 

http://www.etnews.com/20190416000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