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토탈서비스]/ETC

[이호스트데이터센터] 해외 국가별 DDOS 서비스

이호스트ICT 2018. 3. 30. 11:27

안녕하세요. 이호스트데이터센터 해외 사업부입니다.

현재 이호스트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디도스 방어존은 한국-일본-홍콩 3개국으로 각각 독립적인 방어존으로 구축되어 있습니다.

 

국가별 디도스 방어존 구성을 알아보고 필요한 서비스 선택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1. 홍콩



이호스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디도스 방어 서비스중 가장 넓은 대역폭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공격을 커버할 수 있는 보안존이 홍콩입니다.

최소 5G 방어 부터 최대 100G방어까지 가능하며 Layer1 레밸부터 Layer3 레밸까지 약 700가지 공격에 대한 방어 대비가 되어 있는 대규모 디도스 방어존입니다.


2. 일본

 

이호스트 디도스 보안존 일본은 현지 서버호스팅 고객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로써 초기 대응이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일어나고 있는 보안 존입니다.




- 네임서버 기능

- CDN 가속

-Analysis 사용이 쉬움




3. 한국

 



 

 

해당 화면은 이호스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한국 디도스 보안존 모니터링 페이지입니다. 구체적인 정보의 공개가 어렵기 때문에 화면을 흐리게 처리하였습니다.

 

한국디도스 방어존은 기본적으로 볼륨형태로 들어오는 UDP 형테의 패킷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있으며 철저한 포트 정책과 보호 도메인 정책을 통해 디도스 공격으로 부터 서비스 서버를 안전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위 그림은 3월 현재 전세계에서 발생하고 있는 디도스 공격 현황입니다.

가장 큰 공격을 맞고 있는곳은 홍콩이고 상대적인 공격지가 많은 곳은 대한민국인데요.

다양한 디도스 공격으로부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원하신다면 정답은 이호스트데이터센터에 있습니다.

 

보다 안정적인 해외 서버 및 IDC를 원하시면 정답은 이호스트데이터센터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