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IDC 이호스트데이터센터

【뉴시스와이어】“이제부터 애매한 서버관리 운영을 딱 정해드립니다. 업계 최저비용으로 안전한 서버운영 맡기는겁니다~ 정한 거에요~”

요즘 유행어처럼 앞으로는 서버관리에 대해 고민하지 말고, 정해주는 대로 진행하면 된다. 중소, 벤처업체들은 고용인력에 대한 인건비 부담을 가지는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본 직무역할 이외의 비 전문가가 사내 서버를 담당하게 되면서, 필요한 보안패치 또는 서버 보안설정, 정기적인 업데이트 등에 대한 업무를 진행하기에 어려움이 있는 것이 사실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홈페이지도 관리하면서, 서버도 관리해야 하는 대부분의 중소IT업체들은 “서버위탁운영”에 대해서 문의를 해볼 필요가 있다. 서버 특성상 24시간 서비스가 이루어져야 하는 동시에 장애발생시 신속하게 처리해야 하는 관제부분도 서버관리의 필수업무 중에 한 가지라고 설명했다.

이호스트IDC는 (http://www.ehostidc.co.kr) 중소업체들의 서버운영에 대한 비용부담을 줄이고자 스마트, 프리미엄 상품으로 나누어 업계 최저 비용으로 위탁에 따른 서버운영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간단한 홈페이지 디자인 및 수정사항에 대해서도 지원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김철민 대표는 2012년 고객만족도 1위를 목표로 고객과 함께하는 이호스트IDC 되기위해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개선해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서버관리 문의는 070-7600-5518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주)이호스트데이터센터

원문 : http://news.nate.com/view/20120206n25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