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스트ICT]/EVENT

이호스트IDC, 서버호스팅 임대서버 강력추천 & 주니퍼 방화벽 무료혜택

이호스트ICT 2015. 6. 25. 11:07

안녕하세요.

 

이호스트데이터센터 IDC컨설턴트 지게꾼입니다.

 

이호스트IDC는 별도의 포털사이트 유료광고를 지양합니다. 광고마케팅 비용이 결국엔 서버호스팅, 코로케이션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서비스 비용으로 부담이 될 수 있을듯 하여 블로그를 통해서만 알리고 있습니다.

 

그래도 감사한것이 기존 고객사 분들의 추천,소개로 인하여  첫만남을 가지고 고객사로 관리하게 되는 것이 참으로 감사한 것 같습니다.

지인추천이다보니 더 부담이 되는것은 사실입니다.^^ ㅋㅋ

 

서두가 길었네요~~ 서버호스팅을 검토하고 있는 많은 고객사분들을 위해 서버호스팅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서버호스팅을 사용하시는 고객분들의 평균 자원소모량(CPU,RAM,HDD)을 통계분석해보면 CPU는 약 10%정도, 메모리 70%, 하드디스크 40%정도 하고 계십니다.

 

그 말은 서버호스팅을 이용하여 웹서버 및 DB서버로 활용할 경우 CPU 보다는 메모리 이슈가 더 많다는 얘기 입니다.

 

사실 , 서버호스팅을 사용하시는 고객분들의 대부분은 웹서버 입니다. 어머무시한 동시접속자가 아닌이상은 고스펙의  CPU가 필요없습니다. 메모리 및  Disk I/O 를 해결하는 것이 더욱 빠르고 저비용으로 사용하시는 방법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추가비용을 들여서 메모리를 추가 임대장착하지않고,  메모리 기본장착 최대 24GB 지원하는  서버호스팅 입니다.

 

서버호스팅 약정할인 이벤트 기간 : 2015.06.25 ~ 07.31

 

 

 

 

 

*** 무료 보안취약점 점검 ***

 

*귀사의 서버에 보안침해를 경험하셨거나, 보안취약점 점검을 받아보시고자 하시는

고객사는(이호스트IDC 고객 및 타사IDC 모든 고객대상)

  • 언제든지 전화 및 메일주시면 보안취약성 점검을 통한

    보안레포트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보안취약성 점검을 위한 무상장비는 : 웹방화벽, IPS 무상 지원해드립니다.

http://www.ehostidc.co.kr

 

서버호스팅 및 보안 컨설팅 : 070-7600-5513 / request@ehostid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