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스트ICT]

[이호스트 아이폰] 추천어플 - snoopy's street fair

이호스트ICT 2012. 2. 7. 15:49
오랜만에 어플추천합니다.

이젠 웬만한 게임 다해보고 남은 게임하나...ㅋ snoopy's street fair 입니다.

게임진행방식은 완전 널널 ...축제같은 분위기의 마을을 계속 꾸며가는 겁니다.

미니게임도 있고 아기자기 합니다. ㅎ

특히 그림과 캐릭터가 귀여워서 하고 있죠 ㅎㅎ


자세히 보기 원하시면 클릭->



스누피의 캐릭터들이 전부 나옵니다. ㅎㅎ 귀엽귀엽.



팝콘기계, 핫도그가게, 옥수수, 땅콩 등등 거리에 설치해놓으면 시간이 지나면 돈과 경험치가 생깁니다. 요럴때 동전 수거...ㅋㅋ



발렌타인데이 업데이트가 되면서 꽃키우는게 생겼습니다. ㅎㅎ  요즘 너무 추워 겜속이라도 꽃밭천지로 만들어버림...ㅋ



미니게임이들어 있습니다. ㅎㅎ 스누피 코스튬도 할수 있고....ㅎ



레몬에이드 만들기....ㅋ 레몬을 빙글 빙글 돌려보아요~ ㅎ



마쉬멜로우 굽기...ㅋㅋ 아 저 노란새 넘 귀여월~ ㅎㅎㅎ



발렌타인데이라 하트가 길거리에 생겼습니다. ㅋㅋㅋ 터치해주면 스누피가 뛰어가서 행인들한테 화살을 쏩니다. ㅋㅋㅋ



요렇게 하트가 뿅뿅뿅~ ㅋㅋ 스투피가 큐피트가 되었어요~ ㅋㅋㅋ


귀여운 맛에 하는 스누피 게임이였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