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스트ICT]

이호스트데이터센터, 제주도 가족여행 나들이 #2

이호스트ICT 2012. 1. 5. 15:12

 2편계속...^^

제주공항에 내려서 렌트카를 받고, 처음으로 간 곳은 흑돈가(흑돼지 생구이)라는 맛집이였다. 돼지 껍데기쪽에 검은 샤프심같은
흑색이 박혀있음...마치 정말 흑돼지라는것을 보여주고 싶어서 그런것 처럼.ㅋㅋ 맛은..괜찮았다. 하지만, 서비스는 꺄우뚱~

식사를 마치고, 호텔로 향하는 도중에 들린곳...."오'설록 티뮤지엄" 이였다. 입장료가 무료라서 얼씨구나 했는데..입장료는 없지만, 차, 케익 같은 음식을 살 수 밖에 없도록 운영관리함..ㅋㅋ 녹차빵 간단히 먹어줬지요...빵은 맛있음...

       오설록 티뮤지엄 정문에서 바라본 전경..^^

   
       티뮤지엄안에서 밖에 오고 있는것을 와이프가 한방 찍어줌.. 딸이 보는 세상구경은 어떠할까? ^^
        
        
        제주 롯데호텔 본관 4층에 키즈랜드가 있는데 엘레베이터부터 카팻, 천장, 객실 , 벽...모든것이 키티..ㅋㅋ
        우리 아가는 키티보다 훨씬 귀엽군..ㅋㅋ 딸바보...아빠 ^^



        이곳은 천지연폭포..
        세계7대 자연경관에 제주도가 선정되면서 입장료가 31일까지 무료였다..^^ 사진 바로 옆에가 폭포... 자연의 아름다움.

       아내가 이 사진을 찍고 있을때, 일본 관광객이 우리 아가를 대놓고 도촬했다.ㅋㅋ
 
      


        호텔 조식은 언제나 설레이고 맛있다..ㅋㅋㅋ
        아무리 피곤해도 아침 일찍 일어나게 되네요 ㅋㅋ^^ 이곳은 페닌슐라 이고, 아가는 야채죽을 기다리는중..
        배고파서 손빠는중~~
        
 

         주상절리도 무료입장...야호 ^^ 
         정말 주상절리는 언제봐도 신기하고 멋있다.  역시 자연앞에 인간은 작고 , 연약한 존재같다.
 
         ...
         ...
         ...
         ...
         ...
         ...
         ...
         ...
        마지막,, 지못미 ㅠ.ㅠ (딸아 지켜주지 못해 미안하다..)
        촬나의 아름다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