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스트ICT]

[이호스트 아이폰] 추천어플 - 크리마스 어플, 째즈캐롤, 크리스마스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기용~ ㅎ

이호스트ICT 2011. 12. 21. 10:36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

간만에 괜찮은 어플을 발견하여 포스팅하네요~ ㅎㅎㅎ

크리스마스 트리 어플과 크리스마스 캐롤 어플입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어플을 받았는데 그림만 빤짝거리고 아쉽게 캐롤이 안나오더라구여

그래서 찾아보니 괜찮은 어플이 있었습니다. ㅎㅎ

째즈캐롤이 나오는어플인데 이 두개를 켜놓고 있으면 분위기가 확~산다는~~ ^^

올해는 유난히도 크리스마스며 연말 분위기가 안나는데 이 어플로 크리스마스 즐겨 보아요~


1, Live Christmas Tree


아이콘을 클릭하면 상세페이지로 이동
트리 종류가 12가지나 됩니다. 선택하면 빤짝빤짝 이쁩니다 ㅎ



조명이 들어와있는것 처럼 불이 빤짝거립니다. 아쉬운건 이게 다라는거...;; 캐롤이 나오면 참 좋을텐데...





2. 재즈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아이콘을 클릭하면 상세페이지로 이동
제목이 좀길죠? ㅎㅎ 아이튠즈에서 jazz carol 이라고 검색해도 나옵니다.

무료로 들을수 있는 캐롤이 8곡이나 됩니다.
전부 분위기 있고 좋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