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토탈서비스]/ETC

코로케이션 이호스트IDC센터 입주 (KT,LG,SK회선 인입가능)

이호스트ICT 2016. 12. 28. 16:37

안녕하세요.

 

이호스트데이터센터 IDC컨설팅 지게꾼입니다.

 

올해 무더운 여름에 가산디지털단지 LG가산디지털센터에 대형 무진동 컨테이너 차량이 도착했다. 우리 이호스트IDC 엔지니어들은 컨테이너 차량에서 하차되어지는 서버랙들을 보면서 수량 무게감에 덜덜덜...ㅋㅋㅋ

 

(눈치껏 이온음료, 커피, 박카스, 아이스크림 및 회식으로  먹방 지원사격ㅎㅎ)

 

우리 이호스트IDC 운영팀 인원들은 이제 서버이전, IDC이전, 코로케이션 이전에 대해서 눈감고도 할 정도(?) ㅋㅋ

 

온라인 게임, 모바일 게임고객, 코로케이션 운영, 호스팅업체, 퍼블리싱 고객 및 금융사, 대형 쇼핑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고객 , DR센터 운영 고객들 대상으로 서버랙이 사용되어지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회선은 이호스트IDC 백본에서 10G Bandwidth /  1G Dedicatged 회선제공 뿐만아니라,  다중 ISP 회선(KT , LG , SK)을 직접 인입하여 고객사 스위치 장비로 직접 인입도 지원제공 됩니다.

    

(이호스트IDC 센터 입주를 기다리고있는 랙 친구들)

 

 

 

    

         (V.C.M 케이블 관리 용이)              (이호스트IDC 정맥인증 출입)               (IDC 센터 입고 대기중인 서버랙)

 

                                                       (이호스트IDC 해외서비스 구성)

 

 

국내 기업들 대상 코로케이션 운영관리 뿐만 아니라, 일본 서버호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홍콩, 미국서버호스팅을 통한

서비스 운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국내 기업들이 중국 시장으로의 비지니스를 점차 확대해가는 추세이면서 중국향 서비스를 많이 요청해오고 있습니다.

 

중국을 대상으로 웹서비스를 계획 할 경우 한국-중국 간 네트워크 속도 및 안정성이 보장되어야 합니다.

 

차이나텔레콤 CN2 전용회선을 통해서 중국 코로케이션 및 서버호스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중국 게임개발사가 한국 퍼블리싱을 통한 모바일 게임 런칭을 할 경우 중국 개발업체들에게 익숙한 알리바바 클라우드(Aliclou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국내 기업들의 서버운영 관리를 지원하며, 해외 비지니스 진출을 위한 IT 파트너 업체로 지원해드리겠습니다.

 

서비스문의

◎ IDC영업팀  :  070-7600-7311

                 070-5137-4402

 ◎ 메일주소  :  request@ehostidc.co.kr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이호스트데이터센터 ( 또는 '이호스트' 검색)

◎ 스카이프  :  ehostIDC Hosting Manager

◎ 서비스신청하기  :  http://cc.ehostidc.co.kr/index.php?/c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