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토탈서비스]/ETC

이호스트IDC 가산센터 150개 랙 확보, IDC이전 컨설팅 지원

이호스트ICT 2016. 6. 28. 11:27

안녕하세요.

 

이호스트데이터센터 IDC영업팀니다.

 

많은 대기업들이 자체 IDC로의 이전 구축하면서 그룹사  및 계열사 IT를 통합 운영관리 차원의 진행이 여기저기서 이루고 지고 있습니다.

 

대기업들은 DR센터까지로 구축운영을 하면서 안정성에 만전을 다하고 있습니다. 규모가 작은 업체들은 코로케이션 상면단위 랙 2~3개정도면 운영이 가능하지만, 상면 랙을 5개 이상 10개, 20개를 확보하면서 더 나아가 네트워크 회선 제공에 있어서는 ISP회선을 1회선이 아닌 백업을 위한 ISP 2회선, 이중화를 요구하는 기업들 수요가 적지 많은 것 또한 업계 현실입니다.

 

코로케이션 서비스 운영경험이 있으신 운영자분들은 아시겠지만, 특정 IDC에 입고되면 해당 ISP 회선만 사용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예를 들면, KT목동, 강남, 분당이면 KT 데이터센터 회선을 사용하게 되고, LG KIDC 가산센터, 논현센터등에 입주하게 되면  LG U+ 회선을 사용하게 됩니다.

 

ISP 2개 이상의 회선을 자유롭게 인입하여 네트워크 망운영을 하기 원한다면, 특정 IDC에 국한되어서 서비스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따라서 자유로운 회선 인입이 가능한  IDC이전을 검토하는 것 같습니다.

 

 

 

 

 

 

이호스트IDC는 게임업체, 에이젼시 업체, VIDC 업체, 클라우드 업체, 대형쇼핑몰, 외국계 기업, DR센터 구축 뿐만아니라, 랙단위 IDC이전을 검토하고 있는 많은 기업들에게 수도내 내 마지막 연랙단위 상면을 제공하며, 회선또한 원하는 회선을 자유로이 인입지원도록 하고 있습니다.

 

 

수도권 내 마지막 대량 상면 물량 확보 - 150개 연랙 확보!!

 

IDC 입주 컨설팅 문의 : 070-7600-7311 / request@ehostid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