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토탈서비스]/ETC

해외 IDC 서버호스팅 선택 방법 대공개 !

이호스트ICT 2019. 8. 22. 16:30

 

 

안녕하세요 여러분 :)

이호스트 아이씨티 입니다

 

 

 

 

오늘은 해외 임대 서버를 이용하려면 먼저 어떤 국가에 서버를 두어야 하는지, 스펙은 어느 정도 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장애 관리와 보안은 얼마나 철저하게 유지되고 있는지 충분히 고려를 하시고 운영업체를

선택하여야 할 텐데요!

국내, 해외에서 8000대 이상 서버를 유지하면서 쌓인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그동안 경험해 보지 못한 안정적인

해외 서버호스팅을 이호스트IDC 에서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네트워크 구성도는 해외에 구축되어 있는 이호스트IDC 해외 서버호스팅 서비스 구성도입니다.

 

 

 

각 국가별 회선의 특성을 이해하고 최적의 경로를 찾아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호스트는 안정적이고 빠른 해외 호스팅 서비스를 추구합니다.

사실, 웹서버에 APM (아파치, PHP, MySQL)을 설치하고 홈페이지를 운영하시는 고객분이 대부분입니다. 웹서버 1대에서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돌리기 때문에 메모리 이슈는 항상 있는 듯합니다.

넉넉한 메모리 자원 제공으로 서버 하드웨어 역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이 기술 요청을 할 때마다 부담이 되지 않도록 친절한 C/S와 빠른 처리로 지원해드리겠습니다. 이 부분은 직접 겪어봐야 하는데... 글로 표현하자니 아쉽습니다.

많은 유료 광고 매체를 통한 낚시 서버호스팅 계약보다, 앞으로도 계속 입소문을 통한 신뢰 받는 호스팅 서비스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check 1. 서버 임대 비용.

http://webzero.tistory.com/807

제공하려는 서비스에 적합한 서버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의 폭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고사양의 서버를 저렴한 비용으로 임대할 수 있다면, 서비스 종류와 상관없이 같은 가격에 고사양의 서버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환경이라면 금상첨화입니다.

같은 사양의 서버라면 두 개 이상의 업체에 문의하셔서 해외 서버 임대 비용을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 세계 70개국( 미국, 일본, 홍콩, 네덜란드, 러시아, 베트남, 라오스, 인디아, 태국 등...) 서버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는 있지만 가격 대비 서버 성능은 이호스트IDC가 가장 합리적이라는 것을 자신합니다.

check 2. IDC 환경.

http://ehostidc.blogspot.jp/2015/03/ehostidc-idc_17.html

서버는 365일 24시간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상의 환경에서 최고의 네트워크 회선이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때문에 서버가 입주하는 IDC에 항온 항습 및 보안등이 철저한지 반드시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이호스트에서 제공되는 일본, 홍콩, 네덜란드, 러시아 서버호스팅은 각 국가에 위치한 최고의 IDC 전용 건물에 입주하여 서버의 컨디션이 최상이 될 수 있도록 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네트워크 환경 또한 BGP 연동만을 제공, 단독 회선이 아닌 회선 사업자 간(ISP) 연동만을 제공함으로 최고의 네트워크 회선 환경을 구축하였습니다.

전 세계 70개국( 미국, 일본, 홍콩, 네덜란드, 러시아, 베트남, 라오스, 인디아, 태국 등....) 서버호스팅 서비스가 모두 적용되는 사항입니다.

check 3. 보안 서비스

http://blog.naver.com/goethe1/220315434526

 

서버를 외부 공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는 해외 서버호스팅 서비스의 핵심입니다.

웹 해킹, 각종 네트워크 공격으로부터 서비스 단절 없이 얼마나 안전하게 서버가 서비스를 제공하는지를 반드시 점검하셔야 합니다.

 

check 4. 레퍼런스

 

1~3번까지 점검하신 다음 마지막으로 레퍼런스를 확인하시길 추천합니다. 해당 업체의 서버호스팅 코로케이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업체는 어떤 곳이 있는지, 서버는 몇 대 정도 서비스되고 있는지 확인해 보시면 업체의 기술력과 신뢰도 등을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보다 안정적이고 빠른 일본, 홍콩 서버를 원하신다면 정답은 이호스트에 있습니다.

해외 서버호스팅은 역시 이호스트에 정답이 있습니다.

(일본, 홍콩, 러시아, 네덜란드, 싱가포르, 미국 , 네델란드, 인도, 말레이시아, 라오스,베트남, 우크라이나, 조지아)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하실 내용 있으시면 언제든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언제나 상담은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서비스문의

◎ IDC사업부 : 070-7600-5527 /553113

◎ 메일주소 : inquiry@ehostidc.co.kr

◎ 스카이프 : sales-ehostidc

서비스 신청하기 : http://www.ehostid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