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토탈서비스]/ETC

이것이 바로 해외서버 보안이다~! 웹( WAF) 부터 디도스 까지!! | 이호스트IDC

이호스트ICT 2019. 8. 7. 14:58

안녕하세요.

이호스트데이터센터입니다.

웹 해킹과 디도스 및 네트워크를 통해 들어오는 공격에 대한 방어와 대처는 서버 관리자와 운영자 모두 피곤하게 하는데요.

특히나 다양하게 들어오는 웹 해킹은 방어하기도 까다롭고 패턴도 다양해 많은 고객사 분들이 굉장히 까다로워 하고 있습니다.

웹부터 디도스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이호스트의 디도스 보안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디도스 (Ddos) 보안

디도스 방어는 실제 방어 사례를 들어 안내 드리겠습니다.

2019년 실제로 이호스트IDC 고객에게 디도스 공격 이슈가 있었던 시간을 토대로 상단 장비에서 해당 시간대로 로그를 검색하여 나온 데이터를 공개합니다.. 공격이 시작되면서 차단 된 트래픽량(bps)/ 패킷량(pps)을 보여주는 그래프로 누적 된 차단 트래픽량, 패킷량과 평균치, 최대치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공격 상세 그래프로 시간대 별 들어온 공격의 유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표를 보시면, 19:05분에 약 40G 정도의 SYN Flooding 공격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약 10~15분 안에 정상처리 하였습니다.

해외서버호스팅을 이용하는 고객분들을 위한 디도스 상시 방어를 통해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있습니다.

해외 서버호스팅 WAF

OWASP(국제 웹 보안 표준 기구) 발표 Web Appliction10대 취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표적인 공격을 수많은 형태의 패킷으로 공격해 들어 오는데요.

거기에 따른 방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아래는 이호스트IDC에서 제공하는 웹방화벽 모니터링 화면 입니다.

단위 통계 조회 기능을 제공하며, 로그 데이터와 연계한 상세 분석기능을 제공합니다.

공격 추이 - 일별, 시간대별 현황

공격 대상 - 공격대상 회사, 공격대상 도메인, 공격대상 URL, 공격대상 IP, 공격유형, 공격 시간대,

드릴다운에 의한 다차원 분석

보고서 출력 – 프린터 , PDF, Excel, Word, PowerPoint

대시보드와 보고서는 사용자 권한에 따라 전체, 회사로 보여지는 범위가 달라집니다.

해외 서버를 운영 중이시라면 반드시 웹 방화벽 도입으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게 가징 좋을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정적이고 빠른 일본,홍콩 서버를 원하신다면 정답은 이호스트에 있습니다.

해외 서버호스팅은 역시 이호스트에 정답이 있습니다.

( 베트남, 대만, 라오스, 말레이시아, 일본, 홍콩,러시아,네덜란드,싱가포르,미국 - LA)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 하실 내용 있으시면 언제든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언제나 상담은 환영입니다 :)

감사합니다.

 

서비스 문의

◎ IDC 영업팀 : + 82 70 7600 5527 / 5531

◎ 메일 주소 : inquiry@ehostidc.co.kr

서비스 신청하기 : http://www.ehostidc.com

◎ 스카이프 : sales-ehostidc

사이트 : www.ehostid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