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토탈서비스]/ETC

‘이호스트ICT’에서 운영하는 해외 서버호스팅과 코로케이션 회선속도 측정 결과 | 이호스트IDC

이호스트ICT 2019. 6. 27. 14:57

이호스트IDC 운영하는 해외 회선 측정 결과표

디도스 보안 서비스 걱정 없는 ‘이호스트ICT’에서 운영하는 해외 서버호스팅과 코로케이션 회선속도 측정 결과 ‘주목’

 

디도스 보안서비스 걱정 없는 ‘이호스트데이터센터’에서 운영하는 해외 서버호스팅과 코로케이션 회선속도 측정결과 ‘주목’ - 데일리그리드

요즘같은 글로벌 시대에는 멀리 있는 다양한 국가의 사람들과 쉽게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SNS 및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연결할 수 있는데, 정작 상대방의 위치정보에 대해서는 관련 서버구축이 부족해 정확도...

www.dailygrid.net

요즘 같은 글로벌 시대에는 멀리 있는 다양한 국가의 사람들과 쉽게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SNS 및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연결할 수 있는데, 정작 상대방의 위치정보에 대해서는 관련 서버 구축이 부족해 정확도가 떨어질 수밖에 없다.

이에 이호스트ICT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해외 국가별 서버호스팅과 코로케이션 서비스의 회선 측정 결과가 공개되었다.

이 호스트 ICT가 제공하는 Latency Matrix는 최상의 위치를 선택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서버의 위치와 잠재 고객이 위치할 장소의 현지화를 확인할 수 있다.

업체 담당자는 “이제 잠재 고객의 위치를 선택하고 가장 적합한 서버호스팅 혹은 코로케이션 서비스를 선택하면 된다”면서 “예를 들어 태국 근처의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비즈니스를 하려면 태국 서버를 선택해야 하지만, 최상의 성능을 위해서는 싱가포르 또는 홍콩 서버호스팅을 고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서버호스팅이나 코로케이션을 선택할 때에는 보안(디도스, IPS, WAF, 랜섬웨어, 스팸 ), 백업, 매니지먼트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기타 솔루션등의 다른 사항들도 필요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호스트ICT는 서유럽과 북유럽 시장 개척을 위해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포르투갈, 스페인, 독일, 네덜란드, 스웨덴, 노르웨이와, 남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브라질, 멕시코, 칠레, 아르헨티나, 콜롬비아에 서버호스팅과, 코로케이션 서비스 오픈하였으며 대한민국 종합 ICT로 거듭나기 위해 (주)이호스트데이터센터(EhostIDC)에서 (주)이호스트아이씨티(EhostICT)로 사명을 변경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