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토탈서비스]/ETC

[이호스트데이터센터] 쇼핑몰 창업을 위한 서버 호스팅을 임대해 드립니다.

이호스트ICT 2018. 1. 31. 18:36

안녕하세요 이호스트데이터센터입니다.

요새 창업을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런 분들중 쇼핑몰 창업을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쇼핑몰 창업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자금이 필요하겠지만, 자금 이외에 도메인, 서버 등 그이외에도 쇼핑몰을 운영하는데 많이 필요 합니다.

 

쇼핑몰 창업을 위한 서버가 무엇인지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쇼핑몰을 구축하고 서비스를 하기 위해서는 쇼핑몰을 위한 공간이 필요가 합니다. 직접 서버를 운영을 하신다면 막대한 비용이 지출이 되고, 준비도 매우 까다로워 호스팅 업체에게 서버를 임대 하시는 것이 초기 창업자들의 모습입니다. 여기서 호스팅이란 쇼핑몰 구축 운영을 위해 공간을 임대로 빌리는 것을 말합니다. 호스팅은 크게 웹호스팅과 서버호스팅으로 나눌수 있으며, 웹호스팅은 호스팅업체 서버를 일정 공간을 임대하는것입니다.  그에 비해 서버호스팅은 일정 공간을 임대 하는 것이 아니라 서버를 통째로 구매 또는 임대를 하여 구축 /운영을 위한 공간으로 활용을 합니다. 같은 서버의 공간을 빌린다는점은 동일하지만, 차이점은 구축, 전자지불 서비스연동등 환경을 지원 및 제공합니다.







 

이호스트는 이러한 서버호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서버호스팅을 제외한 코로케이션 및 보안해외서버호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문의

◎ IDC영업팀  :  070-7600-5512

 ◎ 메일주소  :  request@ehostidc.co.kr

◎ 서비스신청하기  :  http://cc.ehostidc.co.kr/index.php?/cart/

◎ 스카이프  :  ehostIDC Hosting Manager

◎ 사이트 : www.ehostid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