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 8

ICT  솔루션 & 장비 정보 제공 전용 사이트 오픈

안녕하세요, 이호스트ICT 입니다. 이번 주는 ICT 솔루션 PREVIEW를 포스팅 할까 합니다. 이호스트ICT는 각종 ICT 솔루션 & 장비 정보를 제공하고, 필요한 솔루션을 구매 가능하도록 허브 플랫폼전용 사이트를 새로이 오픈하였습니다. 이호스트ICT 전용 사이트 메인 화면 입니다. 1. 제품 소개 - S/W 2. 제품 소개 - H/W 3. 서비스 소개 - 시스템 통합 4. 서비스 소개 - 통합유지보수 5. 서비스 소개 - 망분리 다음 주 포스팅부터는 위에 나열한 서비스를 하나씩 자세히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질까 합니다. 즐거운 주말, 편히 쉬세요~

[뉴스] AWS (아마존) 대규모 접속 장애 발생

세계 최대 클라우드업체인 아마존웹서비스(AWS)의 서비스 장애로 국내 인터넷서비스와 전자상거래, 암호화폐 거래사이트, 게임서비스 등이 일제히 먹통되는 사태가 발생했지만, 아마존은 접속장애 공지나 사과글조차 게재하지 않아 빈축을 사고 있다. .....중략http://www.etnews.com/20181122000242 아마존웹서비스(AWS) 대규모 장애가 발생하면서 AWS 독점 체제가 깨질지 주목된다. 국내 서비스형인프라(IaaS) 시장은 AWS가 90%가량 점유율을 기록하며 압도적 1위다. 삼성전자, LG전자 등 주요 대기업과 넥슨, 엔씨소프트 등 대형 게임사 대부분이 AWS를 이용 중이다. 마이크로소프트(MS), 구글 등이 공세에 나섰지만 AWS 아성을 무너뜨리지 못했다. 이번 사태가 국내 클라우드 시..

Apache Struts 2 원격 코드 실행 취약점 주의 권고

Apache Struts 2 원격 코드 실행 취약점 주의 권고드립니다. □ 개요 o Apache Struts2에서 낮은 버전의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원격 코드 실행이 가능한 취약점 존재 [1] o 공격자는 해당 취약점을 악용하여 악성코드 감염 등의 피해를 발생시킬 수 있으므로, 영향 받는 버전을 사용하는 이용자들은 아래 해결방안에 따라 조치 권고 ※ 과거에 발견된 취약점이지만 미 조치된 시스템을 대상으로 해당 취약점을 악용한 공격이 우려되어 이용자 주의 재차 권고 □ 설명 o commons-fileupload 라이브러리에서 발생하는 원격 코드 실행 취약점(CVE-2016-1000016) [2] □ 영향 받는 제품 및 버전 o commons-fileupload 1.3.3 이전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 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