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토탈서비스]/ETC

중소규모 호스팅업체들을 위한 단독 전용IDC센터 구축

이호스트ICT 2016. 12. 28. 15:20

안녕하세요.

 

이호스트데이터센터 IDC컨설팅 지게꾼입니다.

 

대부분의 ISP회선사업자는( LG, KT, SK) IDC 회선제공을 각자의 회선만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풀어서 얘기하자면, 만약 KT IDC 에서 회선,상면을 이용하고 있다면, KT 회선을 이용한 회선서비스를 받고 있을 것입니다. 동일하게 LG IDC에서 회선,상면을 이용하고 있다면, LG 회선을 사용하고 있을 것입니다.

 

ISP(Internet Service Provider) 단일회선 제공이라는 제한적인 범위안에서만 서버호스팅업체들이 호스팅 및 코로케이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게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만약 코로케이션 서비스 이용고객이 장애대응을 위하여 서로다른  ISP회선을 요청할 경우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게 됩니다. 예로 KT IDC 센터에서 갑자기 LG 또는 SK회선을 이용해야할 경우가 발생할 경우 회선이용이 불가합니다.

 

호스팅업체들은 그렇게 될 경우 LG IDC 또는 SK IDC센터에 상면을 계약하고, 회선 서비스를 받아야 합니다.

 

결국 의도하지 않게 IDC관리 포인트가 많아지면서 관리의 용이가 어려워지게 됩니다. 메인 IDC  이외의 Second IDC는 장애발생시 대응이 느려질 수 밖에 없게 됩니다.

 

 

 

이호스트IDC 전용센터에서는 대형 엔터프라이즈 단독 고객 및 중,소규모의 호스팅 업체들에게 다양한 회선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다중 ISP회선 서비스가 가능 합니다.

 

즉, 상면공간에 KT 회선, LG 회선, SK회선 을 포함한 SO 사업자 회선까지 인입이 가능합니다.

 

대형 고객사에서는 서로 다른 ISP회선을 요청하십니다. 그럴경우 메인 회선을 KT회선으로 서비스 도중에 네트워크 장애발생시 FailOver로 LG회선을 타고 라우팅되도록 네트워크 구축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소규모 호스팅 업체에서는 초기 큰 투자 없이 단독 ISP 3회선(KT, LG, SK)을 지원받으실 수 있으며, 개별적인 상면 운영관리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최적의 입지조건인 LG KIDC 가산센터 6F 전체 전용 보안센터 구축 운영"

                                                       (Full Rack 기준 150EA 보유 및 150랙 확장가능) 

 

 


서비스문의

◎ IDC영업팀  :  070-7600-7311

                 070-5137-4402

 ◎ 메일주소  :  request@ehostidc.co.kr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이호스트데이터센터 ( 또는 '이호스트' 검색)

◎ 스카이프  :  ehostIDC Hosting Manager

◎ 서비스신청하기  :  http://cc.ehostidc.co.kr/index.php?/c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