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토탈서비스]/ETC

중국 차이나텔레콤 고품질 회선속도 보장 서비스

이호스트ICT 2016. 4. 14. 18:30

안녕하세요.

 

이호스트데이터센터 IDC사업부 지게꾼입니다.  

 

최근들어 다시금 직접 포스팅하는 기회가 잦아진 것 같습니다. ^^ 블로그를 통해 문의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참으로 감사할 따름입니다. 그에 힘입어 오늘도 열심히 서버호스팅 , 코로케이션, IDC회선 및 보안관련 글을 게시하고자 합니다.

 

대한민국 국내 경기침체로 인하여 많은 기업들이 해외를 통한 비지니스를 확대하고 있는 상황이다보니 해외서버호스팅에 대해서 문의가 잦은편입니다.

사실 예전과 다르게 요즘은 아마존을 포함하여, 직구구매 및 해외 사이트를 통한 구매률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어쩌면 우리는 이미 글로벌 네트워크 안에서의 삶을 누리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웹사이트를 통해서 전세계 어디 쇼핑몰에서든지 물건을 구매하고, 받아볼 수 있는 시대가 온것입니다.

 

그렇다면, 국내에 많은 온라인 서비스 업체들이 해외로 진출할 때 반드시 필수요소로 고려해야 할 부분이 바로 '인프라의 거점, 포지션'입니다. 

 

서버를 해외에 두게 될 경우 운영인력에 대한 비용, 언어의 장벽, 제한적인 비용 결제 수단, 데이터 무결성 등에 대한 많은 고민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많은 고민들을 가지고 가까운 일본, 중국시장을 목표로 해외서버호스팅을 통한 온라인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중국을 타겟으로 한 비지니스를 위해 결국 홍콩서버호스팅을 이용하시게 됩니다. 홍콩이 그나마 한국보다 가까우니 중국으로 들어가는 회선속도가 빠르겠지? 하는 막연한 확신으로 시작합니다. ^^ 물론, 평시에는 국내보다 홍콩에서 중국으로의 속도가 빠릅니다. 하지만, 불특정 이슈들로 인하여 잦은 네트워크 저품질 상태를 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따라서, 중국 1위 통신업체 차이나텔레콤(China Telecom) 을 통한 기업전용회선으로 최적의 해외 회선 속도를 보장해드립니다.

 

차이나 다이렉트 커넥트(CDC)는
기업전용회선 'CN2'를 통해 중국 내 주요 도시까지 빠르게 도달합니다. 현지에 진출할 필요 없이 국내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운영하며 비용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중국 네트워크 일반 접속

차이나 다이렉트 커넥트(CDC)
이용 회선

일반 회선

기업전용회선 CN2

속도

느림 (특히, 불규칙적인 회선속도)

빠름 (일정한 회선속도 유지)

안정성

낮음(잦은 접속 중단)

높음

서버 위치

중국(현지 IDC)

국내

관리인력

원격지원 으로 인한 늦은 대응처리

24시간 로컬 엔지니어 기술지원

운영

직접 운영

24시간 365일 모니터링 및 기술지원

비용 부담

증가

* 해외 회선 사용료
국내보다 높은 현지 IDC 비용

감소

중국 인터넷 비지니스를 위한 
합리적인 비용

 

중국 해외시장에 진출하고자 기업체, 또는 좀 더 안정적으로 중국의 고정 고객층을 확보하고자 하는 기업에 차이나 다이렉트 커넥트(CDC)를 추천합니다.

기업전용회선 CN2를 이용함으로써 저품질 인터넷 접속으로 인한 고객의 이탈을 방지하고 비즈니스의 기회를 확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CDC는 9억 5천만 명의 중국인에게 가장 빠르게 닿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빠르고, 안정적인 중국 해외 회선속도를 체험해보시기 원하시면, 언제든지 상단문의 해주세요.

 

 

국내 서버호스팅 추천!

 

1.  Intel® Xeon® 16코어 Core E5-2670 x 2CPU / 24GB DDR RAM /  1TB HDD  - 월 160,000원

 

2. Intel® Xeon® 8코어 Core E5-2670 x 1CPU / 8GB DDR RAM /  1TB HDD  - 월 130,000원

 

3.  Intel® Xeon® 8코어Core L5520 x 2CPU / 24GB DDR RAM / 1TB HDD - 100,000원

 

 

일본/홍콩 해외서버호스팅 추천!

 

1. 일본- 도쿄 / Intel Xeon Quad Core E3-1260L 2.40 GHz/  8GB DDR RAM / 1TB HDD - 330,000원

 

2. 홍콩 - Intel Xeon Quad Core E3-1230 V3 2.80 GHz/  8GB DDR RAM / 128GB SSD - 450,000원

 

무료 컨설팅 상담문의

 ◎ IDC컨설팅 : 070-7600-5512  ◎ 메일주소 : request@ehostidc.co.kr